본문 바로가기
카페.디저트

남악 무이비엔 # 커피 ㅡ 달고나 커피

by 끄적이맘 2021. 4. 14.
반응형

남악 무이비엔 # 커피  ㅡ 달고나 커피

 

지인들과 점심 식사 후 지인이 소확행인 장소가 있다고 추천하길래 따라갔더니 우리 집 근처 카페였다. 우리 동네에 이런 카페가?라고 할 정도로 다양한 디저트와 음료, 그리고 편안한 좌석까지 맘에 쏙 들었다.

 

 

 

≪ 주소 ㅡ 전남 무안군 삼향읍 후광대로 324 에드가 7차 상가 ≫

≪ 주차 ㅡ 에드가 7차 상가 주차장 이용 

 

입구에 들어서면 먼저 큰 안내문이 있다. 체온 측정 및 손 소독을 하고 카운터에 가서 QR코드 입력을 하면 된다. 손 소독 후 나도 모르게 우와~ 하면서 신기해했다.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눈에 딱 들어오는 것이 다양한 디저트와 주전부리가 너무 먹음직스러웠다. 커피 및 음료 그리고 술도 판매한다. 오늘같이 비가 쏟아지는 날에는 시원한 맥~주 한잔이 생각나는데.... 맥주와 주전부리가 너무 고민스럽게 유혹했다. 

■ 음료 메뉴 ㅡ 커피, 라떼, 스무디, 블랜딩 티, 허브티, 과일음료, 에이드, 수제청 등등

디저트 ㅡ 쿠키, 파이, 타르트, 케이크, 오란다, 마카롱, 피자 등등

주류 및 안주 ㅡ 맥주 소주 및 탕, 면, 떡볶이, 건어물, 소시지 등등 

그리고 수제청은 판매도 한다.

카페 먹거리가 다양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다. 사장님이 매우 친절하셔서 질문을 하면 웃으시면서 설명을 매우 잘해주신다. 디저트는 사장님께서 좋은 재료로 직접 다 만드시고 개발 하신다고 한다. 그래서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다며 추천해 주셨다.

무이비엔 카페 내부는 복층으로 되어있다. 1층은 테이블로 되어있고, 2층은 다락방처럼 작은 공간에 좌식 테이블이 있다. 2층은 아이들과 함께 왔을 때 이용하면 아이들이 즐거워 할거 같다. 메뉴 중에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간식이나 음식이 있어 간단하게 식사하거나 아이와 음료를 마시는 것도 좋다.

끄적이맘은 사장님 추천으로 달고나 라떼를 주문했다. 지인 단골이라 그런지 사이즈업 해주시고 서비스로 쿠키도 주셨다. 서비스 주는 카페는 처음이다.

달고나 커피 처음 먹어 봤는데 비 오는 날씨에 달달하게 너무 맛있었다. 커피와 섞지 않고 달고나를 맛을 보니 어릴 적 생각이 나면서 계속 집어 먹게 됐다. 결국엔 커피와 섞지 못하고 거의 다 먹어버렸다. 술을 판매하기 때문에 건어물이 있었는데 이것도 지인 추천으로 처음으로 쥐포와 커피를 함께 했다. 사장님께서 노릇노릇하게 구워주셔서 쫄깃하니 맛있었다. 

우리 집 근처에 이런 곳이 있다니~ 커피를 마시고 지인들과 몇 시간 얘기를 나누고 집에 와서 또 생각 나는 곳이었다. 지인이 무이비엔 카페를 소확행이라고 한 이유는 아이와 함께 할 수 있는 공간과 아이 입맛에 맞는 간식들이 다양해서  아이와 데이트하는 느낌이라 행복하다고 했다. 가끔 혼자서도 맥주 한잔이나 커피를 마시며 생각하기도 하고 여유를 즐기며 힐링하기에 좋은 장소라 했다.

커피를 다 마시고 나오면서 지인 소확행이 무슨 의미인지 알 거 같았다. 우리 주위에 예쁜 카페는 너무너무 많다 하지만 내 마음에 드는 카페는 찾기 힘들다. 처음 방문했지만 자주 오고 싶어 지는 곳인 거 같다. 우리 딸과 우리 신랑과 함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