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무안 남악 김밥 전문점 ㅡ 김밥집

by 끄적이맘 2022. 3. 20.
반응형

일반 분식집과는 다르게 4종류의 김밥과 라면, 가락국수, 샐러드 빵만 판매하는 곳이었다. 일단 김밥이 너무 예쁘고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김밥이다. 밥은 소량만 들어 있고 예쁘게 채 썰어진 김밥 재료들이 먹음직스럽게 말아져 있어 야채들의 색감이 정말 예쁜 김밥이었다. 요즘 핫한 키토 김밥인 계란 듬뿍 김밥, 샐러드 김밥이 있고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소시지 김밥도  있다. 건강한 맛의 김밥을 선호한다면 남악 김밥집 김밥을 추천한다.


나의 최애 요리 중 하나가 김밥이지만 김밥은 만들 때마다 실패하는 요리라 먹고 싶을 때마다 열심히 검색하여 사 먹는다. 기본 김밥을 제일 좋아하는데 김밥집마다 김밥의 재료가 다르고 맛이 달라 매번 검색하며 김밥 맛집을 찾는다. 요즘 다양하고 색다른 김밥이 많이 소개되고 남악에 신상 김밥집이 오픈했다 하여 방문해 보았다. 검색 후 가격이 비싼 거 같아 망설였지만 맛을 보고 나니 건강한 재료가 가득 담겨 있어 속이 편안함을 느껴 우리 딸과 함께 먹고 싶은 맛이었다. 건강한 김밥, 아이들과 함께 먹기 좋은 김밥, 다이어트 김밥!! 무안 남악에 김밥집 추천합니다.

≪ 전남 무안군 삼향읍 남악 5로 46번 길 23-1 ≫

≪주차장은 따로 없음 ㅡ 건물 뒤 골목이나 주정차 허용 시간대에 갓길 주차 가능≫

≪ 영업시간 평일 10:00~18:00 // 토요일 10:00~17:00 // 일요일 휴무, 브레이크 타임 없음≫

#1. 김밥집 외부

김밥집 인테리어가 너무 귀여워 밖에서 한참을 바라보았다. 귀여운 간판과 집 모양의 인테리어가 눈에 들어왔다. 그래서 사진 찰칵!! 밖에 똑같은 화분 4개가 나란히 있는 것도 예뻤다. 주차장이 따로 없어 불편했지만 맛집 방문에 이 정도 불편함은 감수하고 가보았다.

■갓길 주차는 주정차 허용되는 시간에 가능하고, 주차는 건물 뒤 골목이나 반대편 건물 뒤 골목에 하면 된다. 

■ 주정차 허용 시간 ㅡ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 점심시간 11:30~14:00 // 20분

#2. 김밥집 내부

김밥집 내부 ㅡ 카운터, 테이블
김밥집 내부 ㅡ 테이블

내부는 넓지 않은 미니멀한 곳이었다. 2인용 원목 테이블이 4개 정도 있고 대기석이 있었다. 작은 테이블들 마저 귀여워 인테리어가 눈에 들어와 여기저기 구경했다. 방문하여 식사하는 손님도 있지만 주로 포장이나 배달을 하는 것 같았다. 제가 포장하러 갔을 때 사장님 두 분이서 바삐 김밥을 만들고 계셨고 끊임없이 주문 전화가 왔었다.  

#3. 김밥집 메뉴

김밥집 메뉴

김밥 맛집 답게 김밥 4종류와, 라면, 가락국수, 샐러드 빵만 판매하였다. 오늘은 엄마와 함께 점심을 먹기 위해 포장 주문을 했다. 소시지 김밥(3800원)+ 참치 청양 김밥(4800원)+ 샐러드김밥(4800원) =13400원 김밥 3줄 치고는 가격이 쫌 나가죠?

■ 예약주문 및 전화 주문이 가능 ㅡ 전화번호 010.981.0032 

김밥집 메뉴 ㅡ 샐러드 빵

카운터 앞에 작은 냉장고에 샐러드 빵이 있었다. 이것도 메뉴 중 하나~

김밥집 포장 

하얀 귀여운 박스에 김밥을 담아주신다. 김밥 포장을 이렇게 예쁘고 귀여운 스티커를 붙여주시는 곳은 처음이다.

김밥집 ㅡ 참치 청양 김밥, 소시지 김밥, 샐러드김밥

김밥 3상자 나란히~ 그런데.. 속상하게 김밥이 터졌다.. 힝.. 두 개나.. 첫 방문인데 속상했다. 들고 오면서 터졌나? 

김밥집 ㅡ 샐러드김밥

샐러드 김밥은 아삭한 양상추와 소스에 버무린 맛살과 오이 당근의 조화가 색다른 건강한 맛이었다. 김밥 한 개의 크기가 꾀 커서 한 줄만 먹어도 포만감이 드는 것 같아 다이어트하시는 분께 적극 추천한다.   

솔직히 제 입맛에는 별로 였지만 한두 개 먹다 보니 괜찮기도 했다. 

김밥집 ㅡ 소시지 김밥

우리 딸이 맛있다고 엄지 척 한 소시지 김밥이다. 아이들이 좋아할 고소한 맛이다. 김밥 안에 재료들이 채 썰어져 있어 아이들이 먹기 편했다. 5살 우리 딸이 매우 잘 먹어 주었다. 하지만 크기가 커서 한입에 넣기는 힘들고 베어 물어야 한다.

김밥집 ㅡ 참치 청양 김밥

매콤 고소한 참치 청양 김밥!! 청양고추가 적당히 들어가서 참치와 함께 먹기 딱 좋았다. 

김밥집 김밥은 대체적으로 간이 세지않은 삼삼한 맛의 김밥이라 호불호가 강할 거 같다. 제 입맛에는 소시지 김밥이 제일 맛있었고 엄마는 참치김밥이 맛있다고 했다. 좋은 재료로 조리해주셔서 속이 불편하지 않았고 첫 방문 이후 우리 딸을 위해 소시지 김밥을 포장하여 한번 더 맛보았다.

피크닉이나, 아이들 김밥, 간단한 한 끼 대용으로 손색없는 김밥인 거 같다.

포장 배달도 가능하니 전화주문을 미리하면 대기시간을 줄일 수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