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목포 대패삼겹살 맛집 ㅡ 이삼겹 92

by 끄적이맘 2021. 10. 7.
반응형

국내산 대패 삼겹살 100g 2900원( 기본 5인분 이상)!! 맛도 좋고 가성비도 좋아 강추해주고 싶은 식당이다. 유아 놀이방도 있어 가족단위 식사하기 매우 좋다. 3명이서 10인분 고기 먹고 후식 먹고 음료까지 먹었는데도 5만 원을 넘기지 않았다. 셀프 샐러드바가 있어 야채와 밑반찬을 마음껏 가져다 먹을 수 있다.


요즘 티브이에서 대패 삼겹살 먹는 보습을 자주 보니 갑자기 대패 삼겹살이 너무 먹고 싶어졌다. 그래서 대패삼겹살 맛집을 폭풍 검색했고, 맘에 드는 맛집은 찾지 못했다. 지인과 점심 후 커피 한잔 하기 위해 걸어가던 중 갑자기 대패삼겹살 간판을 가리키며 삼겹살 맛집이라며 추천해 주었다. 맛도 좋은데 가성비까지 좋고 아이 놀이방도 있어 꼭한번 먹어보라고 적극 추천해주었다. 그래서 주말에 아이와 바깥놀이 후 저녁으로 대패 삼겹살 먹으러 가보았다.  

≪ 전남 목포시 장미로 67 // 주차장 있음 // 유아 놀이방 있음 ≫

≪ 영업시간 ㅡ 매일 12:00~00:00 // break time 14:30~16:00 (주말제외

첫째 주, 셋째 주 월요일 휴무 ≫

#1. 이삼겹 92 외부

이삼겹92외부
이삼겹 92 외부

간판 바로 아래 식당 안 사람들이 삼겹살을 구워 먹는 모습이 너무 잘 보이는 인테리어로 ~ 오고 가고 하는 사람들이 그냥 지나치지 못하게 하는 것 같다. 나도.. 대낮이었지만 고기를 구워 먹는 사람들의 모습과 삼겹살 굽는 냄새에 이동하지 못하고 고기 구워 먹는 사람들을 한참을 바라본 거 같다. 나도 먹으리!!

국내산 생삼겹!! 샐러드바!!! 놀이방!! 을 갖추고 있다.

#2. 이삼겹 92 내부

이삼겹92내부-1이삼겹92내부-2이삼겹92내부-3
이삼겹 92 내부

내부는 평범하게 우드 테이블로 공간이 꽤 넓었다. 아이 의자도 구비되어 있었다. 저녁시간이라 사람들이 꽤 많이 있었고 가족단위 손님들이 대부분이었다.

#3. 이삼겹 92 ㅡ 샐러드바

이삼겹92샐러드바이삼겹92쌈야채이삼겹92셀프달걀후라이
이삼겹 92 샐러드바

샐러드 바는 셀프이고, 꼭 남기지 않도록 먹을 만큼만 가져가 달라는 문구가 적혀있었다. 달걀 프라이도 셀프이고 2개에 500원이다. 

샐러드바에는 고사리나물, 떡, 햄, 쌈무, 된장, 고추, 마늘, 양파 장아찌, 각종 쌈채소가 있고 주방 입구에는 밑반찬들이 따로 구비되어 있다.

#4. 이삼겹 92 ㅡ 메뉴판

이삼겹92메뉴판
이삼겹 92 메뉴판

가성비 매우 좋은 메뉴판이다. 고기도 맛있지만 후식도 맛있었다. 다른 메뉴는 먹어보지 않고 오늘은 대패 삼겹살과 냄비라면만 먹었다. 사실.. 대패삼겹살이 너무 먹고 싶어 왔기 때문에 다른 고기 종류는 읽어 보지도 않았다. 포스팅을 하면서 판매하는 고기 종류가 많았음을 알게 되었다는 ~

#5. 이삼겹 92 ㅡ 국내산 대패 삼겹살

이삼겹92대패삼겹살5인분
이삼겹 92 대패 삼겹살5인분

국내산 대패 삼겹살 5인분!! 대패 삼겹살은 기본 5인분부터 주문이 가능하다. 우리 딸과 함께 3명이서 10인분을 깨끗이 먹었다. 배가 너무너무 불렀다. 과하게 주문한 것도 있었지만 주위를 보니 다들 대패삼겹살을 드시고 후식으로 볶음밥을 해서 먹는 모습들이 많이 보였는데 고기를 다 먹고 나니 그 모습들도 눈에 들어와서.. 볶음밥은 결국 못 먹었다.

이삼겹92기본상차림
이삼겹 92 기본 상차림

기본 상차림은 고기와 파무침, 김치, 콩나물, 마늘, 된장 너무 간소해서 뭐지? 하며 주위를 둘러봤는데 셀프바를 다녀온 뒤 상차림이 풍족해져 대만족!! 고기와 곁들이면 좋을 밑반찬만 위주로 구비되어 있어 음쓰 걱정 안 해도 될 정도로 먹을 양만 담아 오면 되니 편했다.

이삼겹92대패삼겹살구이-1이삼겹92대패삼겹살구이-2
이삼겹 92 대패삼겹살

너무너무 배가 고파 사진에 신경 못쓴 점... 양해 바래요. 고기 5인분을 순삭 후 고민하지 않고 5인분 추가 주문했다. 너무 맛있었다. 넓은 불판에 고기를 잔뜩 올리고 아래에 고사리와 김치, 콩나물을 깔아 고기 기름에 구워지도록 자리배치를 해놓으면 절~대 후회 없는 맛을 볼 수 있다. 가장자리에는 햄이나 떡을 올려 먹어도 좋지만 우리 가족은 패스~ 고기에 집중했다. 

고기 기름에 구워진 고사리와 콩나물, 김치가 너무너무 맛있었다. 잘 구워진 야채와 남은 고기와 밥을 볶아 먹지 못하고 식사를 끝낸 것이 매우 아쉬웠다.

이삼겹92대패삼겹살구이-3이삼겹92대패삼겹살구이쌈
이삼겹 92 대패삼겹살

대패삼겹살!! 그냥 먹어도 맛있고. 쌈무나 잘 구워진 야채, 김치와 함께 먹어도 맛있고 쌈채소와 파절이와 함께 해도 맛있고~~ 어떻게 먹어도 맛있었다. 목포에 사시는 분이나 목포로 여행 오신 분들에게 꼭!! 강추하고 싶은 대패삼겹살이다.

대패삼겹살이 고기가 얇아 아이들도 매우 잘 먹었다. 우리 딸도 대패삼겹살에 밥 한 공기 뚝딱하고 너무 맛있다며 엄지 척했다. 후식도 다양해서 고기 먹고 느끼한 속을 달래기 딱 좋을 거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