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디저트

목포 테마 카페 ㅡ 카페 RIS

by 끄적이맘 2022. 3. 18.
반응형

북항 활어회 어시장에서 저녁을 먹고 노을공원에서 산책 후 커피 생각에 공원 바로 앞에 위치한 다양한 브랜드의 카페를 둘러보다가 고민하지 않고 방문하게 된 카페 RIS. 이미 피규어 카페로 유명하고 규모가 매우 커 피규어 마니아들은 그냥 지나치지 못한다는 소문이 나 있는 카페이다. 카페 앞에 바다를 끼고 있는 노을 공원이 있어 전망 또한 너무 좋은 곳이다. 카페 RIS는 2층으로 되었고 커피 및 음료, 간단한 디저트를 판매하고 원두를 직접 로스팅한다.


우연히 카페 입구에 전시되어있는 아이언맨을 보고 신랑이 궁금하다며 바로 입구로 직행한 곳이다. 그리고 카페 안은 온갖 피규어들이 전시되어 있었다. 커피가 먹고 싶어 카페를 찾던 거였는데 커피는 뒷전이고 피규어 구경하는데 신이 났다. 신기한 피규어들이 몇백 개가 전시되어 있는 테마 카페였다. 1층에서 열심히 구경했었는데 카페가 2층도 있었다는 사실을 난중에 알게 되었다. 2층에 전시되어 있는 피규어는 더 어마어마하다는데 너무 아쉬웠다. 

매장이 전시관 같은 느낌에 소파 테이블로 되어 있어 편하고 넓어 좋았다. 그리고!! 카페 RIS는 원두를 직접 로스팅하는 곳으로 커피맛도 좋다. 예전엔 디저트 맛집으로도 유명했다고 했는데 지금은 디저트를 직접 만들지는 않는다고 한다. 

≪ 전남 목포시 청호로 219번 길 34-15 // 주차장 없음 ≫

≪ 영업시간 매일 10:00~새벽 00:00≫

#1. 카페 RIS 외부

카페 RIS 외부

언듯 보면 그냥 평범한 느낌의 카페였다. 통유리로 되어 있어 넓은 내부가 보이고 소파가 눈에 띄었다. 

카페 RIS 입굴 전시 피규어

카페를 그냥 지나 칠 뻔하다가 카페 입구에 전시되어 있는 대형 피규어를 보고 신기해서 바로 카페로 입장했다. 신랑과 나는 마블 영화 팬이라 대형 피규어를 직접 보니 신기하기도 하고 너무 좋았다.

#2. 카페 RIS 내부

카페 RIS 쇼파
카페 RIS 쇼파

내부가 정말 넓고 복잡하지 않았다. 의자가 거의 소파로 되어 있어서 고급스러운 느낌도 나고 편히 차를 마실 수 있을 거 같았다. 실제로 앉아보니 푹신푹신 편했다. 

카페 RIS 1층 피규어 전시
카페 RIS 1층 피규어 전시

출입구 쪽에 배트맨, 슈퍼맨, 어벤저스 영웅들 등등 히어로 피큐어들이 가득 전시되었다. 어찌 이걸 다 모으셨는지 커피 주문은 생각하지도 못하고 피규어에 시선이 빼앗겨 한참을 구경했다. 1층에도 이렇게 많은 피규어들이 있는데 2층은 더 대박이라는 소문을 들으니.. 직접 못 보고 온 게 너무 아쉬웠다. 2층에는 대형 피규어들이 많다고 한다.

피규어 마니아라면 꼭 한번 카페 RIS를 방문하는 것도 좋을 듯하다.  

#3. 카페 RIS 메뉴

카페 RIS 음료메뉴

커피, 라테, 에이드, 과일주스, 셰이크, 차, 젤라도 , 빙수~ 이렇게 종류가 다양했다. 셰이크 종류가 다양했고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젤라토나 빙수도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하기 좋을 거 같다. 

카페 RIS 디저트 메뉴

치즈케이크, 초콜릿 케이크, 머핀, 베이글 등등 음료와 함께 하기 좋은 디저트들을 판매하고 있었다. 예전엔 브레드를 직접 만들었다고 한다. 

카페 RIS 음료

우리는 아메리카노, 자몽 에이드, 플레인 요거트 셰이크를 주문했다. 커피는 맛보진 못했지만 신랑은 부드럽고 맛있다며 좋아했다. 요거트 셰이크는 너무 달지 않아 아이들 먹기에 좋았고 자몽에이드도 진한 자몽 맛과 자몽 알갱이가 씹혀 맛있었다. 개인 취향으로 음료는 너무 달지 않는 것을 선호한다. 자몽에이드도 요거트 셰이크도 단맛이 강하지 않아 내 입맛에 딱 맞았다 5살 우리 딸도 잘 먹어 주었다.

보는 재미가 있는 카페, 아이들과 함께 하기 좋은 카페, 전망 좋은 카페~ 목포 노을공원 앞에 위치한 피큐어 테마 카페 RIS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