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디저트

무안 남악 생과일 주스 전문점 ㅡ 유달리 남악점

by 끄적이맘 2022. 6. 3.
반응형

무안 남악에 친환경 소재의 다회용 보틀에 음료를 담아 주는 카페가 있다. 커피, 요구르트, 생과일주스, 티, 스무디, 에이드 등등 음료 종류는 다양하지만 생과일주스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다.  체인점 이긴 하지만 다 같은 체인점이 아니기 때문에 생과일주스가 먹고 싶을 때 자주 이용하는 카페다. 간단한 간식이나, 식사 대용으로 생과일주스와 디저트를 같이 먹거나 커피 대신 건강음료 마시기 좋은 곳이다. 과일 외에도 마, 더덕, 케일을 이용한 주스도 있어서 어른들 드시는 음료로 추천한다. 특히 임산부나 커피를 못 드시는 분들에게도 좋은 음료이다. 


임산부 지인과 사람들을 피해 이른 점심을 먹고 커피를 피해 방문한 생과일 주스 전문점 유달리. 주스가 너무 맛있어 우리 딸과 함께 방문하고 싶었는데 코로나 때문에 잠시 미뤄두고 지인과 먼저 방문했다. 

카페 인테리어가 예뻐서 유달리를 지나칠 때면 한번 방문해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방문하게 되었다. 임산부를 위해 식후 커피 대신 생과일주스를 선택했다. 점심을 배부르게 먹고 왔는데도 불구하고 주스 맛이 좋아 한 모금씩 마신다는 게 주스 한잔을 다 마셔버렸다.

≪ 전남 무안군 삼향읍 대죽동로 40 에드가 9차 오피스텔 상가 1층 110호 111호 ≫

≪영업시간 ㅡ 매일 09:30 ~ 23:00 // 주차장 ㅡ 매장 옆 공용 주차장 이용 가능 ≫

#1. 유달리 외부

유달리 외부

예쁜 빨강색이 눈에 띄는 카페 유달리이다. 매장 색감이 좋아 옆에 매장과는 비교되는 고급스러운 느낌이 있다. 코로나 때문에 배달로만 생과일주스를 맛보다 방문은 처음이다.

#2. 유달리 내부

유달리 내부
유달리 내부

외부는 빨강색 내부는 하얀색의 깨끗한 느낌의 내부 인테리어가 예쁜 곳이다. 층고가 높아 카페가 꾀 넓고,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예뻤다. 대리석으로된 테이블과 골드 프레임 체어가 고급스런 느낌을 주었다.

평일 점심시간을 지나 방문해서 그런지 카페에 사람이 없어 너무 좋았다. 이럴 때 포스팅 사진 찍기 좋은 타이밍이다. 

유달리 카운터

매장 입구에 들어서면 넓은 카운터가 보이는데  뒤에 놓인 다양한 보틀이 눈에 들어왔다. 시즌 보틀부터 봄에 쓰였던 보틀, 겨울에 쓰였던 보틀 등등 다양한 그림의 보틀들이 놓여 있었다. 

#3. 유달리 메뉴판

유달리 메뉴

유달리에서 생과일주스밖에 맛보지 못해서 다른 음료는 설명이 불가하지만, 커피 및 다양한 음료가 있어 아이들과 부모님들과 가족과 함께 오기 좋은 곳이다. 커피좋류도 다양하지만 주스 및 음료 종류가 다양해 아이도 취향 것 골라 먹을 수 있고 어르신 분들도 취향 것 골라먹을 수 있다.

유달리 디저트

카운터 한쪽 켠에 많지는 않지만 디저트도 판매를 한다. 마카롱, 조각케익, 머핀 등등 이 있었다. 

#3. 유달리 ㅡ 파인&오렌지주스, 마&바나나&케일 주스

나는 파인&오렌지주스를 임산부는 마&바나나&케일 주스를 주문했다. 테이크 아웃이 아닌데도 보틀에 담아주셨고 보틀은 가져가서 재활용해도 된다. 유달리에서 주스 배달을 하면 보틀은 우리 딸 여름 물병으로 써왔었는데 물병이 하나 더 생겼다. 친환경 소재의 다회용 보틀이라 깨끗이 씻어 사용하면 외출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