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무안 맛집 ㅡ 인도 음식 전문점 홀리

by 끄적이맘 2022. 6. 1.
반응형

카레를 안좋하지만 친구 추천으로 방문하여 카레를 너무 맛있게 먹었던 인도 음식 전문점이다. 분위기 있는 독특한 인테리어와 한국인 입맛에 잘 맞는 인도식 카레요리들이 다양하여 골라먹는 재미도 있고 맛도 있었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먹는 카레와는 전혀 다른 느낌으로 맛과 향이 거부감 들지 않았다. 인도식 빵인 난과 샐러드도 입에 잘 맞아 추가 주문을 했다. 처음 방문이라 복잡한 카레요리에 어떻게 주문할지 막막했는데 직원분께 도움을 요청하니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음식도 추천해주셔서 메뉴 선택을 쉽게 할 수 있었다. 일반적인 카레와 비교할 수 없는 색다른 요리이다. 카레를 싫어하는 분들에게도 추천해주고 싶은 곳이다.


오다가며 인도음식 전문점 홀리를 보긴 했지만 카레를 좋아하지 않아 방문 생각을 전혀 안 했는데 카레가 맛있다는 친구 추천으로 점심식사를 위해 방문했다. 첫 방문이라 독특한 분위기의 인테리어에 멈짓 했지만 내부가 넓고 분위기 있어 좋았다. 메뉴판을 보고 다양한 카레 종류에 직원분의 도움으로 실패 없이 주문을 했다. 다행히 주문한  메뉴가 다 맛있어서 추가 주문까지 하며 즐거운 점심시간을 보냈다. 분위기 좋은 곳에서 친구들과 점심 한 끼 하기 좋은 곳이었다.

≪ 전남 무안군 삼향읍 대죽 동로 16번 길 25 에드가 8차 2층 ≫

≪ 영업시간 ㅡ 매일 11:30~22:00 // 15:00~17:00 브레이크 타임 ≫

≪ 주차 ㅡ 에드가 건물 건너편에 공용주차장 있음 ≫

#1. 홀리 외부

홀리 외부

무안 남악 에드가 8차 2층에 위치해 있는 인도 음식 전문점 홀리!! 눈에 확 띄지 않아 식당 찾기 살짝 어렵지만 표지판을 잘 보면 쉽게 찾을 수 있다. 홀리 입구가 내부가 잘 보이는 유리로 되어 있고 입구 앞에 메뉴판이 있어 첫 방문이라면 미리 메뉴를 확인하고 입장해도 좋을 거 같다.

#2. 홀리 내부

홀리 내부

인도 음식 전문점답게 독특한 인테리어가 식당 입구에 들어서면 눈에 확 들어와 식당 내부를 둘러보게 된다. 낯선 느낌이지만 나름 분위기 있고 테이블 간격이 넓어 복잡하지 않아 좋았다.

창가는 사각 테이블 식당 안쪽은 원형 테이블로 구분되어 있다. 아기의자 구비되어 있다.

#3. 홀리 메뉴판

홀리 메뉴판
홀리 메뉴판
홀리 메뉴판

커리 종류가 이렇게 다양한지 처음 알았다. 첫 방문에 도저히 고를 수 없는 종류의 메뉴들이었다. 다행히 직원분께 추천을 해달라고 도움을 요청해 평일 점심 메뉴를 먹기로 했다. 

■ 평일 점심 세트 ㅡ 미니 샐러드 + 카레 + 난 = 9900원  ( 카레 선택 ㅡ  마크니, 시금치, 빈달루 중 선택 // 토핑 선택 ㅡ 치킨, 새우 중 선택 )

■ 2인 세트, 3인 세트 메뉴 및 애피타이저, 카레, 탄두리, 램, 밥, 음료, 와인을 단품으로 주문 가능하다.

#4. 홀리 평일 점심 세트  ㅡ  미니 샐러드 + 카레 ( 마크니&치킨, 시금치&새우 ) + 난  

샐러드, 기본 밑반찬

주문을 하면 샐러드와 기본 밑반찬인 인도식 양파절임과 피클이 나온다. 카레를 먹기 전 새콤달콤한 드레싱과 고소한 병아리콩이 잘 어우러진 샐러드가 애피타이저로 만족스러웠다. 

 플레인 난, 갈릭 버터 난

인도식 전통 빵을 난이라고 한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난을 먹고 너무 맛있어서 갈릭버터 난을 추가하여 먹어 보았다. 그을린 부분은 바삭하고 나머지 부분은 매우 쫄깃하여 난을 카레에 찍어 먹으니 환상궁합이었다. 자꾸 손이 가는 빵이다.

갈릭 버터 난은 갈릭난에 버터를 바른 빵이다. 

■ 갈릭 버터 난 ㅡ 3000원

■ 인원수대로 주문 시 플레인 난은 무한리필 // 갈릭난, 버터 난 500원, 갈릭버터 난, 허니는 1000원 추가 비용 있음 

마크니+치킨 조합의 커리

토마토소스에 크림을 더한 버터 치킨 카레이다. 이건 친구가 선택한 조합의 커리인데 토마토소스 맛이 강하지 않고 로제 느낌의 부드러운 카레이다. 

시금치+새우 조합의 커리

시금치와 커티드 치즈로 만든 시금치 커리이다. 내가 선택한 시금치와 새우 조합의 카레!! 개인적인 입맛에는 마크니보다 시금치 카레가 더 맛있었다. 

전체적으로 커리가 부드럽고 독특한 향이 강하지 않아 부담 없이 고급스럽게 카레를 즐길 수 있었다. 식당 분위기가 좋아 예쁜 접시에 플레이팅이 잘된 음식을 맛있게 먹어서 성공적인 첫 방문에 기분이 좋았다. 친구들과 함께 아이와 함께 부모님과 함께 연인과 함께 하기 좋은 곳인 거 같아 재방문의사 있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