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남악점 ㅡ 블랙라벨 커플 세트 ( 할인방법 )

by 끄적이맘 2021. 4. 10.
반응형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남악점 ㅡ 블랙라벨 커플 세트  ( 할인 방법 )

 

끄적이네 맘은 가족끼리 외식한 지가 언제인지 모르게 딸내미 태어나고 코로나 터지면서 외식을 생각도 안 하는 것 같다. 아무래도 딸내미가 어리다 보니 외식하기가 쉽지 않았다. 큰 맘먹고 외식했는데 밥이 입으로 들어가는지 코로 들어가는지 모르게 먹을 바에는 안전한 집이 최고다.!! 

2021년 04월 06일 우리 서방님의 생신맞이 끄적이네 가족은 다시 한번 큰 맘먹고 외식을 결심했다. 스테이크 좋아하는 서방님 취향 따라 아웃백에서 생파를 하기로 했다. 그런데.. 딸내미 갑자기 컨디션이 안 좋아서 못 갈 뻔했는데 다행히 괜찮아져서 스테이크를 먹을 수 있게 되었다. 

아웃백을 특별한 날 아니면 자주 방문하지 않는 곳이라, 또 열심히 검색하여 주문 팁이나 할인 방법을 찾아보았다. 그래서 끄적이맘이 직접 할인받아 계산하여 알차고 맛있게 먹는 방법을 공유하려 한다. 

 

 

 

 

≪ 주소 ㅡ 전남 무안군 삼향읍 남악리 중앙프라자 2층 // AM 11:30 ~ PM 9:30 ( 마지막 주문은 PM 9:00까지 ) ≫

≪ 주차 ㅡ 아웃백 옆 공용 주차장이 있다. 

QR코드 및 열체크를 하고 들어가면 직원이 테이블을 안내해준다. 아웃백은 입구에 들어서면 어두운 조명에 분위기 있는 곳이다. 기분이 차분해지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있는 것 같다. 테이블을 안내받으면 바로 세팅을 해주시는데 예쁜 컵 받침에 손소독제도 같이 주신다. 그리고 아이가 있으면 말하지 않아도 유아용 식판, 수저 포크, 유아 물컵을 세팅해주신다. 직원분들이 어찌나 친절하신지 주문받을 때도 눈을 맞추면서 자세를 낮추시고 자주 방문하지 않는 손님도 어려움 없이 주문할 수 있도록 자세히 설명해주신다.

끄적이 맘은 아이가 있어서 유아용 스테이크를 물어봤었는데, 예전에는 메뉴가 있었지만 지금은 없어졌다했다. 그 대신 스테이크를 주문하면 조각내어 굽기를 다르게 할 수 있다. 그래서 3분의 1조각은 딸내미를 위해 웰던으로 부탁했다.

끄적이맘은 블랙라벨 커플 세트 ( 102000원 )를 주문하면서 생일 쿠폰 ( 만원 )과 와인 할인쿠폰 ( 8700원 )을 사용하고 통신사 할인까지 중복으로 할인받아 저렴하게 먹었다. 

 

■ 블랙라벨 커플 세트 ( 102000원 ) 

+ 퀸즈랜드 립아이 & 슈프림 +파스타 ( 투움바 or 알리 올리오 or 치오피노 선택 1 ) + 수프 2개 + 에이드 2잔 + 커피 2잔

에이드는 콜라나 사이다로 리필가능, 3000원 추가 시 알코올 모히토, 생맥주, 와인으로 변경 가능

 

식전에 빵과 양송이 수프가 나왔다. 빵은 아웃백의 마스코트인 부쉬맨 브레드!! 망고 스프레드나 초코시럽과 함께 먹으면 너무 맛있다. 메인 음식이 곧 나오지만 꼭 한 번씩 리필해서 먹는 거 같다. 시럽은 초코시럽 외에도 다양하게 있는데 원하는 시럽을 직원에게 말해주면 가져다주신다. 우리 신랑은 양송이 수프에 찍어먹으니 맛있다고 했다.

수프는 두 종류가 있다 양송이 수프와 콘 수프. 끄적이맘 강추는 양송이 수프다. ( 수프는 1400원 추가하면 샐러드 변경 가능하고, 치킨 핑거 추가하면 2900원이다. )

이렇게 빵과 수프를 먹고 있으면 주문한 음료와 와인이 나온다. 신랑 생일 기념 기분전환으로 와인을 주문했는데 스테이크와 궁합이 환상적이다. 이것도 강추!! 

에이드는 딸기, 레몬, 오렌지, 망고, 아사이베리 에이드가 있는데 끄적이맘 가족은 딸기와 아사이베리 에이드를 주문했다. 에이드는 다 마시면 탄산음료로 리필이 가능하다.

드디어 메인 메뉴가 나왔다. 스테이크는 언제 먹어도 육즙 가득한 고급진 맛이다. 와인과 함께라면 더할 나위 없이 절로 흥이 나는 맛이다. 스테이크와 함께 나온 구운 새우와 토마토 아스파라거스도 너무 맛있었다. 달달한 고구마까지 스테이크와 궁합이 잘 맞았다. 우리 딸도 스테이크 3분의 1을 순삭 하며 맛있게 먹었다.

투움바 파스타는 아웃백 베스트 메뉴로 살짝 매콤하면서 꾸덕한 소스가 느끼하지 않아 좋다. 그리고 파스타 소스는 더 달라고 하면 추가해주시고 면도 얇은 면으로 바꿔 달라하면 바꿔준다.

마지막엔 후식으로 커피까지 알차게 마시고 행복한 식사였다. 그리고 마지막!! 부시맨 브래드를 망고 스프레드와 함께 포장해주신다. 종이봉투 50원 비용 발생.

 

■ 아웃백 할인 방법

 

 

아웃백 회원이 아니라면 먼저 아웃백 앱을 설치하고 신규가입을 한다. 그러면 총 4가지의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 웰컴 쿠폰, 블랙라벨 스테이크 세트 할인 쿠폰, 생일 쿠폰, 와인 쿠폰 )

중복할인으로 통신사 할인 및 카드 할인을 사용할 수 있다. SK or KT VIP 등급 15% 할인 가능 만약 통신사가 일반 등급이면 아웃백 멤버십 카드로 10% 할인이 이득이다. 

삼성, 신한, 우리 등등 제휴카드 할인 가능. 아웃백 제휴 할인되는 신용카드가 없다면 아웃백 기프티콘을 저렴하게 사서 결제하면 이득이다.

 

 

앱 로그인 후 오른쪽 맨 아랫사람 표시 항목을 클릭하여 개인정보 수정을 들어가면 생일 쿠폰을 아웃백 방문하는 날 맞춰서 생일을 변경하여 사용할 수 있다. ( 당월 동안, 연 2회 수정 가능 ) 이렇게 생일을 설정하면 생일 쿠폰이 생성된다. 그래서 아웃백 신규 회원 가입을 하면 총 4장의 쿠폰이 발급된다.

 

끄적이맘은 블랙 라벨 스테이크+와인을 119,400원 → 85,595원에 매우 알차게 먹었다. ( 카카오 상품권 사용, 통신사 VIP 할인 사용, 생일 쿠폰 및 와인 쿠폰 사용)

가격이 부담되어 아웃백을 자주 못 가지만 할인되는 방법이 다양하고 중복할인이 되니 특별한 날, 스테이크 먹고 싶은 날 ~ 아웃백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을 거 같다.

반응형

댓글